SmartEX: 비즈니스 비용을 위한 쉬운 노트 관리
SmartEX는 Doxinet srl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앱으로, 비즈니스 비용 관리를 간편하게 해주는 앱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종이 영수증, 티켓 및 송장을 디지털 복사본으로 캡처하고 저장함으로써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.
SmartEX의 특징 중 하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모두 작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. 앱은 인터넷 연결이 있는 경우 데이터를 서버로 다운로드하여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. SmartEX는 또한 재무적으로 유효한 디지털 형식으로 문서를 관리할 수 있어 규정과 호환됩니다.
또한, SmartEX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소정의 주문, 임무 또는 기타 범주와 비용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비용은 감독자에 의해 검증될 수 있으며, 그런 다음 회사의 회계 시스템에 매끄럽게 통합되어 적절한 회계 및 비용 회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기업의 정책과 통제를 통합하여 관리자가 사전 설정된 한도를 강제로 시행하고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.